공지 [기사]삼성생명 ㈜백만불에셋보험대리점-의정부명지회 9개 회원사 ‘맞손’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783회 작성일 22-01-17 17:41본문
MOU 업체간 상생발전과 의정부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하기로 약속
백인기 대표(오른쪽에서 7번째 ), 이호직 회장(왼쪽에서 7번째) 등 의정부명지회 9개 회원사 관계자들이 1월17일 백만불에셋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화이팅을 외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성생명 ㈜백만불에셋보험대리점(대표 백인기)과 의정부명지회(회장 이호직) 9개 회원사(병원 및 기업)는 1월17일 오전 10시 의정부역 서부광장 인근에 위치한 센트럴파크 11층에서 업무협약(MOU)식을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이들 단체와 기업은 앞으로 상생발전과 의정부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기로 했다.
백인기 대표는 “의정부명지회 소속 9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백만불에셋 FC, 직원, 가족분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 및 할인혜택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백만불에셋보험 역시 최선의 금융정보 제공으로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의정부명지회 회원사는 ▲청담i치과 ▲청담i성형외과/피부과 ▲서울신세계안과 ▲의정부서울척병원 ▲서울마디정형외과 ▲삼성바른내과 ▲의정부장례식장 ▲변호사이주형 법률사무소 ▲명손해사정 등 9개사이다.
출처 : 한북신문(http://www.hbnews.kr)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